목. 7월 18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티저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1 min read

티저 베팅은 축구 및 농구 경기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내기 유형입니다. 이 스포츠 리그에는 National Football League,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및 NCAA 부서가 포함됩니다. 이 베팅은 NCAA 농구 토너먼트 기간 동안 또는 전화가 정말 가까이서 전화하기 어려운 게임 중에 많은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포인트 스프레드와 게임의 오버 / 언더 (포인트 합계)에서 이루어집니다. 점수는 포인트 스프레드 및 합계 (초과 / 미만)에 추가되어 도박사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조정 또는 괴롭힘을받습니다. 이 베팅은 도박꾼이 자신 의 승리 확률 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내기 유형입니다 .

이것은 베타가 엄청난 이윤을 남길 수있는 베팅 유형이 아니지만이기는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도박꾼은 또한 이길 수있는 돈의 양에 대해 덜 우려하고 일반적으로 승리하는 것에 대해 더 걱정할 때 이러한 종류의 베팅을 사용합니다. 도박꾼이 게임에 대한 자신의 선택에 자신이 있다면, 티저 베팅이 최선의 생각이 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가까이에 있고 전화하기 어려운 게임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들은 내기 베팅과 매우 비슷합니다. 파레이 베팅은 두 개 이상의 베팅을 하나의 단일 베팅으로 결합하는 베팅입니다. 티저 베팅은 대부분의 스포츠 북에서 제공되며 “이국적인”베팅으로 광고됩니다.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티저 베팅의 예를 논의 해 봅시다.

토론을 위해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국립 농구 협회) 게임을 예로 사용합니다. 도박꾼이 티저 내기를 이용할 수 있으려면 먼저 자신이 좋아하는 라인을 찾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보스턴 셀틱스에서 필라델피아 76ers +7.5를 기록한 라인을 찾았을 때, 오버 / 언더가 198 점이된다. 그들은 필라델피아가 퍼짐을 커버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그들이 게임에서이기거나 8 점 이상을 잃을 것이라는 의미이다. 그들은 또한 포인트를 합한 점수가 198 점이 안됨을 밑줄과 내기를 선택합니다.

이 게임의 스포츠 북에서 내기 한 티저는 스프레드와 오버 / 언더를 조정할 수있는 5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추가 포인트는 스프레드와 오버 / 언더 둘 다에 추가되어 포인트가 12.5와 오버 / 언더 203에 퍼집니다. 이것은 게임의 결과에서 도박꾼에게 좀 더 흔드는 방을줍니다. 이것은 필라델피아가 경기를 오른쪽에서이기거나 13 점 이상을 잃어야하기 때문에 도박꾼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그것이 도박꾼에 의해 선택된 밑에 올 때, 점은 203보다 적어야 할 것이다.

NFL의 경우, 최고의 티저가 주요 수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 그 핵심 숫자는 3, 4, 6 및 7입니다. 최적의 6 포인트 티저는 2.5 포인트 약자를 뽑아 8.5 포인트 약자로 만들거나 7.5 또는 8.5 포인트 즐겨 찾기를 가져다가 내려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5 또는 2.5. 44, 45, 51, 52, 54 또는 55와 같은 합계의 주요 숫자를 넘기는 것도 합계를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두 게임이 모두 필요하기는하지만 두 팀짜리 티저는 표준 -110의 활기를 띠기 때문에 당신이 중요한 번호를 얻고 있는지를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베팅은 결코 정확한 과학이 아니며, 항상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이 티저 베팅은 어느 쪽이든 갈 수있는 가까운 게임에서 도박꾼에게 기회를 증가 시키거나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의 결과에 자신감이있는 사람은 이점을 취해야하는 베팅 유형이 아닙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