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9월 18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마틴게일 배팅법 2

1 min read

그런데 노름이나 도박으로 돈을 번다는 사람은 극히 드물지요. 왜 그럴까요?
노름, 도박, 카지노의 특성상 배팅하는 사람은 절대로 돈을 벌 수 없게, 구조화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불가능할까요?

이를 해결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마틴게일(martingale)입니다.
간단한 등비수열의 합을 이용한 배팅방법인데, 계속하여 지더라도 단 한번 승리한다면 그동안 배팅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더해서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 배팅법 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배수 배팅입니다.

예를들어서 배당이 두배인 게임이 있다고 한다면, 매 회차마다 배팅금을 이전 회차의 두배씩 늘려서 배팅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1만원 배팅, 실패 다음엔 2만원을 배팅합니다. 또, 실패 물러서지 않고 4만원을 배팅합니다. 이번엔 성공 8만원을 땄습니다!

총 배팅금액은 1+2+4=7만원이고, 당첨금은 8만원으로 1만원의 순이익이 생깁니다. 이를 등비수열의 합으로 나타내보면, 즉, 언제나 배팅금이 당첨금보다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마틴게일 배팅법은 승리한 횟수가 패배한 횟수보다 적더라도 이익을 보게 해주는 아주 특별한 배팅법입니다.

여기서 의문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5번 배팅하여 한번만 승리하는 경우를 생각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앞서 4번을 연패하고 마지막에 승리한다면, 그동안 잃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파워볼 마틴게일 배팅법의 원리와 정확히 맞아떨어지며 이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어떨까요?

첫 회에 기분좋게 승리하고, 계속 4연속 패배하면서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똑같이 5회중 1회 승리했음에도 결과적으로 돈의 차이가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장된 승률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보장된 승률을 통해 이처럼 또다시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은 기본적으로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있는 배팅법 입니다.

각 회차에 승리하고 패하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 일희일비 하지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위키피디아에서도 지적하고 있듯이, 마틴게일 배팅법에는 단 하나의 결정적인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기본 자본의 제약입니다.

자본금이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언젠가 승리한다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는 것은 맞지만, 그렇게 배팅하기에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돈을 잃기만 하고, 이길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연패가 길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따라서, 승리하는 확률이 아니라, 승리한 횟수인 승률이 중요해지게 됩니다.

파워볼, 홀,짝 의 경우에는 50%의 확률을 믿고 배팅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분석과 배팅이 아니라면, 50%가 안되는 승률로 인해 또한, 연패로 인해 가진돈이 바닥나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또다른 문제점이 있습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을 사용하자니 배당금이 정확히 두배가 아닌 소숫점일 경우입니다.

홀,짝 같은 50% 게임은 배당이 약 1.95~1.98정도로 배당이 두배보다 작은데, 만약 배수배팅을 한다고 하여도 작은 소수점 차이로 인해 미세하게 손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이 아닌 큰 손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