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11월 14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에서 홀이든 짝이든 딱 하나만 골라서 쭉 밀라는 겁니다. 돈을 가장 작게 잃는 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물론, 승리하기도 어렵긴 한데. 패턴을 잘 못보고 했다면, 패를 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습니다.

절대확률로 계산하면 50 % 입니다.

그대신 이 방법의 장점은 탑승 구간입니다.

만약, 구간을 잘보고 10 개의 홀이 나올 만한 구간에 홀로 시작을 했다면, 충분히 대박이 납니다.

반대로 짝으로 시작했다면 손실이 나지만, 이 방법의 마감법은 3연패입니다. 9개 10개를 먹거나 3개를 잃는거죠.

줄일 경우 그리고, 퐁당인 경우에 시작을 했다면 5:5 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구간에 들어가던지 확률상으로만 계산 했을뿐 여기서 퐁당 구간을 확인하고 마틴을 쳤다면 상당한 이득이 나옵니다.

그럼, 일단 어느정도 실력과 노하우만 받쳐준다면 줄이든, 퐁당이든 이 두 구간은 99 % 이깁니다.

그럼 줄도 아닌 퐁당도 아닌 잡그림일 경우입니다.

사실 이 방법을 쓰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겁니다.

잡그림 구간일때 보통은 홀가면 짝뜨고, 짝가면 홀뜨고 이런식으로 가는 것 마다 패배를 하는 날이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홀 하나만 쭉 간다면 줄이면 분명 3개에 스탑을 했을 테고, 줄이 아니라면 골라가서 패하는 상황은 없다는 겁니다.

뚝심으로 하나만 쭉 밀기 때문에 분석보다는 확률로 배팅을 가는거죠.

결론을 말하자면

4개 이상의 줄 4개 이상의 퐁당 무조건 승이 되는거고, 잡그림의 경우, 승리할수도 있고, 패배를 할수도 있는데 패한다 해도 큰 손실은 안보게 된다는 겁니다.

아주 기초적인 방법입니다.

파워볼에서 하루에 20 승 33 패 거의 더블로 패를 하고도, 돈은 따는 그런 상황도 많았습니다.

15 승 15 패 정도 한다면, 최소 1-2 백은 땁니다. 반대로 승이 많고, 패가 적으면 수익은 크지 않습니다. 4 승 0 패 합산이 되면, 그냥 바로 스탑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거 하나 더 말하자면, 분석도 중요하지만 금액을 어떻게 분산하느냐가 승패를 거의 90 % 이상 좌우한다는 겁니다.

5 8 11 15 20 이렇게 5번을 죽어도 내가 하나 확실히 잡을수 있다면 100 을 쳐야 되고, 그 100 을 치는 타이밍을 진짜 확실한 타이밍을 잡을 줄 알아야 돈을 잃지 않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