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7월 18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분석방법 과 금액조절

1 min read

분석 과 금액조절

파워볼은 낮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니라, 홀짝 패턴과 언오버 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a,b,c,d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A,B,C,D 구간에서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을 계산 했을때, 2.85 배당인 A,D 구간이 평균적으로 55% 정도 4.3 배당인 B,C 구간이 평균적으로 45% 정도로 나옵니다.

파워볼 구간 언오버로 볼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때 오버 입니다.

A,B 구간 같은 경우에는 파워볼 패턴 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 홀이 나올 확률이 40% 정도, 짝이 나올 확률이 60% 정도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개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예측을 한다면, 홀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오버에 짝을 예측한다면, 홀짝에 개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파워볼 분석방법 입니다.

이 파워볼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