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11월 14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분석 프로그램에 대해서

1 min read

파워볼 분석 프로그램에 대한 시각

파워볼 분석프로그램 은 베팅유저들이 한눈에 패턴을 알아볼수있게 분석을 해줌으로써,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이 꼭 필요로 할때가 있다.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은 다른 스포츠 경기와는 달리 언 / 오버 측정량이나 파워볼의 숫자를 분석한 도합의 수를 예측하는 방식인데, 축구경기처럼 선수의 기량 출전 횟수나 득점력 등 이런 여러
가지 다수의 것들을 다양하게 분석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은 개인의 운이나 느낌 없이 분석이 되는것이고, 이마저도 승률이 100% 라 할수가 없이 낙차를 맞는경우도 많다. 그만큼 파워볼의 경우에 수가 무수히 많고, 숫자가 많다보니 아무리 파워볼 분석프로그램 이라할지라도 언/오버 분석 이나 홀,짝의 분석 능력도 현저히 떨어질수 밖에 없는 실적이다.

베터들은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에 치중하게 되는데 그건 결코 좋은 방법일 수가없다 적중수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면 좋은선택이지만 확실하지 않은 시스템이고, 그 프로그램을 사용한 유저들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지 못하고 파워볼 분석프로그램 탓만하여 자신의 분석능력과 경험을 퇴화시킬 뿐이다.

그러므로, 한번씩 사용하는건 권장해볼만 하지만, 너무 그 시스템에 기대어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분석능력을 키우고 많은 정보를 얻는것이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보다 좋은방법이다.

알파고 같은 시스템이 파워볼 분석 프로그램에 도입되지 않는한 별 가치가 없는 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시간이 갈수록 매년 경제는 더 심해져만 간다.

경제도 더욱 악화되는 이 시점에 파워볼 재테크를 할수있는 유저들이 보시기엔 딱 좋은 글이라 생각듭니다.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근데 파워볼 분석 프로그램 종류가 다양합니다.

로또 분석기와 비슷한 원리입니다. 어차피 프로그램에 확률 계산기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어느 베터 한분이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을 의뢰 하신적이 있습니다.
그결과 정확하지 않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3가지의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을 입수한뒤 돈을걸지않고, 몇날 며칠의 패턴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하루 하루로 나누어 분석해본 결과 A,B,C 중 A는 하루 적중률이 40%도 도달하지 못하는 현상을 보였는데, 그 다음날은 50% 를 조금 넘기는 현상을 보였습니다.

B와 C 파워볼 분석프로그램도 날마다 다르게 최저로는 30%의 적중률도 안 나온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을 몇백개 몇천개를 무료로 나눠준다 하더라도 절대 사용하지 마시길바랍니다.

사람의 분석보단 기계를 믿어야지라는 마인드는 바로 버리십시오. 로또1등 당첨자들의 증언을 들어보면 열에 아홉은 자동을 한적이 없던 분들 입니다. 대부분의 유저가 수동으로 당첨이 되었을겁니다. 그렇다면, 그 수동 유저중 로또픽을 받아 당첨된분들도 많을겁니다. 그이유는 유명로또 픽 회사에서 개개인마다 다른픽을 여러번 보내줌 으로써 운이좋게 뽑힌 번호가 당첨이 되었는데, 그것을 자신들의 픽정보 제공이라 광고를 내놓고 홍보를 하는경우입니다.
그러면 회원들의 수는 급증 할테고, 수가 급증한만큼 경우의 수는 더욱 많아져 당첨자가 나올확률이 높아질겁니다.

자세히 알고보시면 그 사이트에 돈을주고 매달 픽을받는 유저들은 베팅을 2번하는 경우가 되는겁니다. 그러다 운이 좋으면 당첨된다고 하는데 그건 베팅이 아니라, 그냥 그 사이트에 돈을 공짜로 주는 경우가 되는겁니다.

이렇듯 유명 파워볼 사이트에서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을 돈을주고 사용하게 해주는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의 로또픽과 매우 흡사한 시스템이므로 유저분들게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해 드리는것입니다.
자기가 하는 파워볼 프로그램을 분석하는 척 해봤자 회원이 없으면 없을수록 파워볼 분석프로그램의 결과값은 떨어질테니 한번 더 생가해보시고 되도록 하지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