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10월 20th, 2019

파워볼365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투자 어떻게 분류하여 투자해야될까요?

파워볼 사설 사이트의 공통적인 속설 중의 하나가 도박은 기술이 아니라, 자본으로 하는거다 라는말 많이들어 보셨을겁니다.

파워볼 투자 는 무한에 가까운 자금이 있는 사이트와 계속적인 배팅을 하게되면, 마지막엔 결국 잃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다. 어느 정도 맞다는 생각을 하지만, 파워볼 구간 분석으로 확률을 확실히 높일 수 있는 몇 안되는 도박 중 하나가 바로 파워볼 입니다.

하지만, 스포츠토토나 파워볼도 자본이 부족하면 판단력이 흐려지고 무리한 배팅게임을 계속하게 될겁니다. 절대 그런식의 베팅은 투자가 아니라 도박중독이라 할수있습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투자금은 곧, 파워볼 게임에서 의 베팅금액과 자신의 투자금을 의미하고 다 잃는 상황이 와도 상관없는 여유 자금이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매 달마다 추가적으로 투입이 가능한 무리가 안되는 자금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말씀드릴 것은 파워볼 투자 의 정확한 사용내역 입니다.

파워볼이나 나눔로또복권과 같은 수익에 대한 정산은 매 월 하되 수익 금액에 대한 인식은 연간으로 장기간 봐야하고, 수익율은 연간 누적수익을 목표로 수익이 생긴다는 시점에서 관리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파워볼 게임 배팅에 실망하거나 큰 자만심 없이 자기가 금액적으로 자신이 정한 월별 투자금을 잃으면, 해당월은 손실 확정으로 다음 월에 정해놓은 투자금이 들어갈때까지 무조건 쉬어가는 루트 입니다.

중요한건 본인의 투자금액 설정은 결국 판돈이 되는 월 투자금은 여유자금에 속하겠지만, 더블 배팅의 한계를 자신이 몇몇 횟수로 설정하고, 정해둔 1달이라는 시간동안 배팅 금액을 얼마로 설정 하느냐에 따라 투자금 설정이 무리하지 않게 가능합니다.

반드시 연간 배팅 손실과 수익에 더불어 월 배팅 손익표를 관리해야 투자금의 정확한 사용 내역을 알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워볼 투자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미리 해보고, 일정 수익이 났을때 보다는 정말 운이 없어서 손실만을 봤을때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배당이 수익 또는 손실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결국 적중율 이지만, 정말 운도 따라 주지않을때 손해금액을 정해놓고, 더 투자없이 쉬어가야 겠다고 판단하고, 여유자금이 더 들어오는게 아니면 절대적으로 쉬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승률이 절반 이상은 되어야 평균적인 파워볼 투자 의 수익을 낼 수 있으니, 어느 정도의 분석노하우를 알고 있을때 파워볼 투자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을 실전에 적용시키기 전 가상으로 하시던 소액으로 하시던 반드시 월간 배팅 시뮬레이션을 통해 본인만의 적중률을 사전 점검한뒤 잃어도 타격을 입지 않는 금액으로 시작하셔야 한다는 점도 강조 드립니다.

파워볼 투자 금액에 부담이 없이 기간을 조금만 길게보면 작은 금액으로도 꾸준한 수익을 올릴수 있을것입니다. 승률이 좋다해서 금액을 올린다고는 절대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파워볼 게임은 2/1의 확률로 결과값이 측정이 되지만, 베터 개개인의 컨디션에 따라서 그날에 베팅이 잘되냐 안되냐의 차이가 날수있고, 운이 좋은날 운이 안좋은날로 나눠져 실수 할수도 있으니 항상 일정 금액만으로 파워볼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파워볼 투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어느정도 노하우만 습득하면 정말 좋은 장기간 프로젝트로 성공할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파워볼365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